공지사항

일반

작성자 Admin 시간 2023-03-09 15:45:39
네이버

1. 결강사유확인서: 자신의 수강과목별 교수에게 제출

 - 결강사유확인서는  정보전산팀에서 시스템 개발하여 종합정보화시스템-학적시스템-학적부관리-결강사유확인서             신청하고 교과목 담당교수님께 제출함. 

 

2. 교육실습비 납부방법(실습비는 실습학교로 100% 전달됨)

(1) 우리은행: 1005-401-846408 (서울여대) **아동학과와 문헌정보학과는 학과에서 안내하는 입금계좌로 납부하세요

(2) 납부 기간: 2023. 3. 13(월) ~ 2022. 03. 22(수) 낮 12시까지(기간 엄수) 

    * 실습생의 교생, 성명, 학과 표기하여 반드시 입금할 것 ex) 교생_홍길순_경영

     *부모님 이름으로 작성하지 않음. 반드시 자신의 이름으로 작성할 것! 

(3) 납부 금액: 100,000원

    * 실습비는 학교에 따라 차이가 있음. 교직지원센터나 실습교를 통해 확인한 뒤 납부할 것

    * 실습비가 10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그 초과분에 대하여 대학이 최대 2만원 보조함 

3. 실습생 명찰 배부 

- 3주차 수업시간(3월 23일. 목요일)에 배부 예정임. 

(수업에서 미수령 시, 교과수업연구실습실(인사관 521호)에서 개별적으로 수령할 수 있음)

4. 문의처 : 학생누리관 2층 211호 교직지원센터(구내 5976)


*붙임 행정사항 참고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