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일반

작성자 Admin 시간 2021-03-03 17:10:00
네이버

2021-1학기 학교현장실습 관련 안내사항 전달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파일 첨부해드리니 내용 확인하시어 기한내로 제출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자료도 함께 첨부해드리니 필요한 파일 다운로드받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1. 제출 자료 관련 안내

 1) 실습학교에 제출: 교육실습생 신상조사표, 자기소개서

 2) 본인의 수강과목 담당교수에게 제출: 결강사유확인서 (학교현장실습 수업시간 제출교직지원센터 승인→수강과목 교수자 제출)

 ※ 결강사유확인서의 경우, 본인이 직접 작성하여 누리관 211호로 제출하거나 swuedu@swu.ac.kr로 이메일 송부.

   

 ※ 기타 상세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 행정사항 안내

 1) 교육실습 학생보험: 성명, 학과. 주민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 실습학교, 실습기간 작성하여 제출

 ※ 3월 3~4주차에 교과수업연구실습실(인문사회관 521호) 방문하여 작성

    해당 기간 중 방문이 어려운 경우 swuedu@swu.ac.kr로 위 사항을 작성하여 보낼 것 (~3/18)


 2) 교육실습비 납부

 - 실습비 납부방법

   (1) 우리은행: 1005-601-662092(예금주 : 서울여대)

   (2) 납부 기간: 2021. 3. 15() ~ 2021. 03. 24() 12시까지(기간 엄수)

      * 실습생의 교생, 성명, 학과 표기하여 반드시 입금할 것 ex) 교생_홍길순_경영

      *부모님 성함으로 입금은 절대불가합니다.

    (3) 납부 금액: 100,000

       * 실습비는 학교에 따라 차이가 있음. 교직지원센터나 실습교를 통해 확인한 뒤 납부할 것

       * 실습비가 10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그 초과분에 대하여 대학이 최대 2만원 보조함 

    (4) 문의: 교양대학 교직지원센터 조효상 과장님(970-5976, 학생누리관 2211)

 

 3) 중식비: 학교별로 본인의 중식비 요구하는 경우 있음. 자세한 사항은 기관 OT에서 확인하기 바람


 4) 실습생 명찰 배부

- 온라인 수업이 실시되고 있기에 3월 15일부터 교과수업연구실습실(인사 521)에서 개별적으로 수령.

 

3. 기타 안내 사항

 1) 기관별 OT는 전원 참석해야하며 협력교의 경우 추후 안내 예정이며, 모교의 경우 본인이 직접 파악하여 교직지원센터로 안내

 2) 실습일지는 3월 3주차에 교과수업연구실습실 (인문사회관 521호)에서 개별 수령. 실습편람은 박인심 교수님 e-class에서 확인

 3) 교과서 및 지도서는 교과수업연구실습실(인문사회관 521호)에서 대여가능 

 4) 학교 현장실습과 관련한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교직지원센터 조효상 과장님(02-970-5976): 실습 관련 제반 사항(변경사항, 공문, 실습비, OT 등 실습 전반, 특히 행정적 사항)로 문의

  기타 사항은 과수업연구실습실: 배연희 선생님(인사대 521, 970-1096, swuedu@swu.ac.kr) 로 문의

 

 

※ 이외 상세사항은 첨부파일(2021학년도 1학기 학교현장실습 수업 안내 자료)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021.3.3.(수)

교직지원센터